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Brave Girls / 運転だけして(We Ride)

 

 

f:id:Korean-yeonye:20200814235622j:plain

 

 

    曲:운전만해(運転だけして) (We Ride)

   歌手:브레이브걸스(ブレイブゴルズ)

 アルバム:We Ride

  発売日:2020.08.14

 ジャンル:City Pop, Dance

   作詞:Brave Brother, Maboos

   作曲:Brave Brother, Maboos, js, 2Champ

   編曲:js, 2Champ

 

 


[MV] Brave Girls(브레이브걸스) _ We Ride(운전만해)

 

 

 

 

넌 운전만 해

あなたは運転だけして


계속 운전만 해

ずっと運転だけして


왜 이리 된 걸까 우리 사이가

何でこうなるの私達の関係が


갑자기 어색해졌단 걸

突然気不味くなったの


왜 달라졌을까 웃음이 말라서

何で変わったの 笑いが乾いて


함께 있는 게 불편해졌어

一緒にいるのが不快になった


말없이 그냥 걷기만 해요

黙ってただ歩いていよう


We just walking down the street


아무런 말도 없이

何の会話もなく


처음과는 너무 다른 사이

初めとは凄く違う関係


말없이 그냥 먹기만 해요

黙ってただ食べていよう


부쩍 줄어든 대화 속에

ぐっと減った会話の中で


What happened to us


침묵이 내려 지금

沈黙になって今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 없네

走る車の中で私達は何も話さないね


너는 그렇게 운전만 해

あなたはそうやって運転だけして


난 핸드폰 보네 넌 창밖을 보네

私は携帯を見る あなたは窓の外を見る


난 너무 답답해

私は凄くもどかしい


우리 사이는 막막해 Babe

私達の関係は漠然としてる Babe


We're still in your car


In your car


계속해서 침묵만

沈黙ばかりがずっと続く


So quiet


Can you break the silence


cause I don't want it


Radio 소리만 이곳에 이곳에

Radioの音だけがここでは


That's so sad 무슨 말 좀 해봐

That's  so sad 何か話してよ


말없이 그냥 걷기만 해요

黙ってただ歩いていよう


We just walking down the street


아무런 말도 없이

何の会話もなく


처음과는 너무 다른 사이

初めとは凄く変わった関係


말없이 그냥 먹기만 해요

黙ってただ食べていよう


부쩍 줄어든 대화 속에

ぐっと減った会話の中で


What happened to us


침묵이 내려 지금

沈黙になって今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 없네

走る車の中で私達は何も話さないね


너는 그렇게 운전만 해

あなたはそうやって運転だけして


난 핸드폰 보네 넌 창밖을 보네

私は携帯を見る あなたは窓の外を見る


난 너무 답답해

私は凄くもどかしい


우리 사이는 막막해 Babe

私達の関係は漠然としてる Babe


You know I know We both know


이 침묵은 깨져야만 해

この沈黙は壊さないといけない


너도 나도 다 알면서도

あなたも私も分かってながら


쉽게 뗄 수 없는 입

気安く開かない口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 없네

走る車の中で私達は何も話さないね


너는 그렇게 운전만 해

あなたはそうやって運転だけして


난 핸드폰 보네 넌 창밖을 보네

私は携帯を見る あなたは窓の外を見る


난 너무 답답해

私は凄くもどかしい


우리 사이는 막막해 Babe

私達の関係は漠然としてる Babe


넌 운전만 해

あなたは運転だけして


계속 운전만 해

ずっと運転だけして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