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Jeong Sewoon(チョン セウン) / Say yes

 

 

f:id:Korean-yeonye:20200715010606j:plain

 

 

    曲:Say yes

   歌手:정세운(チョンセウン)

 アルバム:24 PART 1

  発売日:2020.07.14

 ジャンル:Alternative Dance

   作詞:김이나(キムイナ), 정세운(チョンセウン)

   作曲:정세운(チョンセウン), 박영빈(パクヨンビン)

   編曲:UAC, Tasco, 정세운(チョンセウン)

 

 


[MV] 정세운 - Say yes (JEONG SEWOON)

 

 

 

 

다들 왜이래

皆どうして


내게 앞을 다투어 무얼 해야 한다고

僕に先を争って何かしなさいって


난 좀 이래

僕はこんな感じ


그냥 다 그렇다는 말은 와 닿지 않아

とにかく皆そうだからって言葉は響かない


틀린 건 없어 네가 말하는 내 모습

間違ってない 君が言う僕の姿


재미도 없고 너무 진지해

面白くもないし凄く真面目


근데 난 이런 내가 맘에 들거든

だけど僕はそんな自分が気に入ってるし


Say yes


좀 더 끌어당겨 내 맘이 흔들리게

もっと押して 僕の心が揺れるように


Say yes


아니라면 네가 내게로 흔들리면 돼

それか君が僕に揺れたらいい


원래 그래

元々そう


네가 말이 막히면 내게 툭 던지는 말

君が言葉に詰まって僕に投げる言葉


그게 좀 그래

それがちょっとキツい


왜인지는 모른 채 그냥 가려 하는 게

何故か分からないまま何となく進もうとするのが


나름 대로 행여 틀린 대도

それなりに 仮に間違えたとしても


맘이 가는 대로

気持ちが向くままに


I don’t mind


때론 홀로 외로운 그러나 자연스러운

時には独りで寂しく そんな自然体な


모습으로 난 여기 있어

姿で僕はここにいる


Say yes


좀 더 끌어당겨 내 맘이 흔들리게

もっと押して 僕の心が揺れるように


Say yes


아니라면 네가 내게로 흔들리면 돼

それか君が僕に揺れたらいい


Say yes 흔들리면

Say yes 揺れたら


Say yes 흔들리면 돼

Say yes 揺れたらいい


누가 내게 또 속삭인다면

誰かが僕にまた囁いたら


그래 뭐 그래 라고 난 말을 해

へぇそうなんだ と僕は言う


그런 나의 말투가 너무 나인 걸

そんな僕の言い方が自分らしいから


고갤 끄덕이며 웃는 얼굴도

頷きながら笑う顔も


Say yes


좀 더 끌어당겨 내 맘이 흔들리게

もっと押して 僕の心が揺れるように


Say yes


아니라면 네가 내게로 흔들리면 돼

それか君が僕に揺れたらいい


Say yes 흔들리면

Say yes 揺れたら


Say yes 흔들리면 돼

Say yes 揺れたらいい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PRODUCE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