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Golden Child / ONE(Lucid Dream)

 

 

f:id:Korean-yeonye:20200623224108j:plain

 

 

    曲:ONE(Lucid Dream)

   歌手:골든차일드(ゴルドゥンチャイルドゥ)

 アルバム:Golden Child 4th Mini Album [Take A Leap]

  発売日:2020.06.23

 ジャンル:Dance

   作詞:BLSSD

   作曲:BLSSD

   編曲:BLSSD

 

 


골든차일드(Golden Child) ‘ONE(Lucid Dream)’ MV

 

 

 

 

Yeah


달렸어 또 달렸어

走って また走った


그저 널 닮고 싶었어

ただ君に似たかった


미쳤다 또 미쳤다

狂って また狂って


모두 날 향해 외쳤어

皆俺に向かって叫んだ


흩어져 사라진대도

散らばり消えても


혹시 그게 끝이래도

きっとそれが終わりでも


후횐 없어 다 타버렸어

後悔はない 燃え尽きた


But I Trust Ya


Yeah


지쳤어 없었어 어디에도 넌 없었어

疲れた いなかった どこにも君はいなかった 


불빛 속에 그림자에

明かりの中の影に


그저 홀로 멈춰 섰어

ただ一人で立ち止まる


단지 꿈으로 남을까

ただ夢として残るか


헛된 욕심인 걸까

無駄な欲望だったのか


두 눈을 감아

目を閉じて


어서 날 불러줘

早く俺を呼んでくれ


날 파고들어 더 더 짙은 향기

俺に入り込んで もっと濃い香りで


널 들을 수 있어

君を聴く事が出来る


날 감싸 안아 더 더 깊은 온기

俺を包み込んで もっと深い温もりで


넌 이미 곁에

君は既にそばで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완벽한 바다에 추락하는 별

完璧な海に墜落する星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You Are Ma Lucid Dream I Know


그래 난 이미 너야

そう俺は既に君だ


Only One One One One


그래 One One One One

そう One One One One


닫혔던 날 열어준

閉ざしてた俺を開けてくれる


마지막 조각은 너야

最後のピースは君だ


Only One One One One


그래 넌 넌 넌 넌

そう君は


스며들어 파고들어

染み込む 入り込む


이미 Perfect 너와 나

既に Perfect 君と俺


Yeah Yeah


여긴 어디 난 누구

ここはどこ 私は誰


눈을 떠보니까 너무 평화로운 아침

目を開けてみると凄く平和な朝


기나긴 쇼를 봤어

長いショーを観た


이젠 꿈이 아닌 현실

もう夢ではない現実


의미 없는 꿈을 깨니 의미 없는 평시

意味の無い夢から覚めると意味の無い平時


이젠 부정할 수 없는

もう否めない


꿈같은 나의 Present

夢のような俺の Present


원했었던 잃었었던

求めていた 失ってた


찾아 헤매던 난 이미 Now I'm Done

探し続けた俺は既に Now I'm Done


눈을 떠 깨어나 이미 완벽해진 나

目を覚ますと既に完璧な俺


추락하는 별 뒤 떠오르는 Red Sun

墜落する星の後ろで浮かび上がる Red Sun


넌 내 우주를 뒤집어

君は俺の宇宙を覆す


난 몰랐어 You Got My Back

俺は知らなかった You Got My Back


다짐했었지

誓ったよ


수도 없이

数え切れない程


Man In The Mirror


Upside Down Inside Out


미처 몰랐던 너와 나의 거리

まだ分からなかった君と俺の距離


너란 바람 불어

君という風が吹く


어서 물들여줘

早く染めてくれ


날 파고들어 더 더 짙은 향기

俺に入り込んで もっと濃い香りで


널 들을 수 있어

君を聴く事が出来る


날 감싸 안아 더 더 깊은 온기

俺を包み込んで もっと深い温もりで


넌 이미 곁에

君は既にそばで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완벽한 바다에 추락하는 별

完璧な海に墜落する星


I’m Fallin Down Down Down Down


You Are Ma Lucid Dream I Know


그래 난 이미 너야

そう俺は既に君だ


Only One One One One


그래 One One One One

そう One One One One


닫혔던 날 열어준

閉ざしてた俺を開けてくれる


마지막 조각은 너야

最後のピースは君だ


Only One One One One


그래 넌 넌 넌 넌

そう君は


스며들어 파고들어

染み込む 入り込む


이미 Perfect 너와 나

既に Perfect 君と俺


I’m Fallin Down


I’m Fallin Down


Yeah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ゴールデンチャイルド ゴルチャ Wool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