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Kim Jaehwan(キム ジェファン) / サヨナラは言えない(I'm Not Okay)

 

 

f:id:Korean-yeonye:20200824004519j:plain

 

 

    曲:안녕 못 해(サヨナラは言えない)

   歌手:김재환(キムジェファン)

 アルバム:안녕 못 해(サヨナラは言えない)

  発売日:2020.08.23

 ジャンル:Ballad

   作詞:prod. AIMING

   作曲:prod. AIMING, LOHI

   編曲:LOHI

 

 


김재환(Kim Jaehwan) _ 안녕 못 해(I'm Not Okay) Official MV

 

 

 

이젠 모두 지우려 해

もう全て消そうとする


끝나버린 이 사랑 모두 잊으려고 해

終わってしまうこの愛を全て忘れようとする


너를 몰랐었던 그때처럼 잘 살고 싶어

君を知らないあの時のように生きたい


언젠간 그런 날이 오겠지

いつかはそんな日が来るよね


너는 날 아프게 해 자꾸만 힘들게 해

君は僕を苦しませる 何度も辛くさせる


숨도 못 쉴 만큼 사실은 너무 그리워

息もつけないくらい本当は凄く恋しい


하루 종일 떠올라

一日中思い浮かぶ


안녕 못 해 네가 없이 난

平気でいられない 君がいない僕は


안녕 못 해 살 수 없어 난

大丈夫じゃない 生きてけない僕は


나만 이런 건가 봐 너는 괜찮나 봐

僕だけなのかな 君は大丈夫みたい


참 나빴다 미치도록 그리워

本当に酷かった 狂う程恋しい


부서지게 너를 불러봐도 그대

壊れる程君を呼んでみても 君を


나만 이런가 봐 너는 괜찮나 봐 참 못됐다

僕だけなのかな 君は大丈夫みたい 本当に悪かった


너 없인 안녕 못 해

君なしでは サヨナラは言えない


더는 아프기 싫어 정말 힘들기 싫어

これ以上苦しみたくない 本当に疲れたくない


숨도 못 쉴 만큼 아직도 너무 그리워

息もつけないくらい今でも凄く恋しい


하루 종일 떠올라

一日中思い浮かぶ


안녕 못 해 네가 없이 난

平気でいられない 君がいない僕は


안녕 못 해 살 수 없어 난

大丈夫じゃない 生きてけない僕は


나만 이런 건가 봐 너는 괜찮나 봐

僕だけなのかな 君は大丈夫みたい


참 나빴다 미치도록 그리워

本当に酷かった 狂う程恋しい


부서지게 너를 불러봐도 그대

壊れる程君を呼んでみても 君を


나만 이런가 봐 너는 괜찮나 봐 참 못됐다

僕だけなのかな 君は大丈夫みたい 本当に悪かった


너 없인 안녕 못 해

君なしでは サヨナラは言えない


다 괜찮을 줄 알았는데

全て良くなると思ったのに


잘해주지 못한 내가 너무 밉다

よくしてあげれなかった自分が凄く憎い


안녕 못 해 네가 없어서

平気でいられない 君がいなくて


안녕 못 해 살 수가 없어

大丈夫じゃない 生きてけない


한참을 또 울다가 웃어도 보다가

しばらく泣いてから笑ってもみたけど


미쳤나 봐 하루 종일 그리워

おかしくなりそう 一日中恋しい


무너질 듯 나를 눌러봐도 그대

崩れる程僕を見て見ぬフリしても 君を


나만 이런가 봐 너는 괜찮나 봐 참 못됐다

僕だけなのかな 君は大丈夫みたい 本当に悪かった


너 없인 안녕 못 해

君なしでは サヨナラは言えない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WANNAONE PRODUCE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