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BLOO / 俺がタバコを吸う時(When I smoke)

 

 

f:id:Korean-yeonye:20200724012401j:plain

 

 

    曲:내가 담배 태울 때(俺がタバコを吸う時) (When I smoke)

   歌手:블루(ブル) (BLOO)

 アルバム:Hey, Go smile

  発売日:2020.07.23

 ジャンル:Rap, Hip-Hop

   作詞:BLOO

   作曲:NERD, DJ Namo

   編曲:BLOO, NERD, DJ Namo

 

 


BLOO (블루) - 내가 담배 태울 때 (When I smoke) [Official Music Video] [ENG/CHN/JP]

 

 

 

 

Baby baby 니 생각이 나

Baby baby 君が思い浮かぶ


난 담배 태울 때

俺はタバコを吸う時


내가 담배 태울 때

俺がタバコを吸う時


Baby baby 내가 다른 여자를

Baby baby 俺が他の女を


차에 태울 때

車に乗せる時


여자를 차에 태울 때

女を車に乗せる時


너의 사진도 지울게

君の写真も消すよ


어디를 가 I don't know why

どこに行くんだ I don't know why


취하는 night 내가 담배 태울 때

酔う night 俺がタバコを吸う時


어디를 봐 너는 몰라

どこ見てんだ 君は知らない


나의 생각 내가 담배 태울 때

俺の気持ち 俺がタバコを吸う時


내가 담배 태울 때

俺がタバコを吸う時


나는 사랑 노래를 쓰고

俺は恋愛の曲を書いて


I'm just trying to let it go


이런 건 다음에 배울게

こんなのは今度学ぶよ


다른 소린 끄고

他の音は消して


술을 한잔 마시다 보면

酒を一杯飲んでみると


밖엔 해가 다시 뜨고

外は日がまた昇り


I'm just trying to let it go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

元気にしてるみたい


너를 놓친 나를 또 탓해

君を放した自分をまた責める


나는 나의 길 걸어갈게

俺は自分の道を歩いて行くよ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Instagramで確認して


난 우리 이야기를 팔게

俺は俺達の話を売るよ


너는 웃어야 돼 더 밝게

君は笑わないと もっと明るく


너에게 연락은 안 할게

君に連絡はしないよ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Instagramで確認して


Baby baby 니 생각이 나

Baby baby 君が思い浮かぶ


난 담배 태울 때

俺はタバコを吸う時


내가 담배 태울 때

俺がタバコを吸う時


Baby baby 내가 다른 여자를

Baby baby 俺が他の女を


차에 태울 때

車に乗せる時


여자를 차에 태울 때

女を車に乗せる時


너의 사진도 지울게

君の写真も消すよ


어디를 가 I don't know why

どこ行くんだ I don't know why


취하는 night 내가 담배 태울 때

酔ってる night 俺がタバコを吸う時


어디를 봐 너는 몰라

どこ見てんだ 君は知らない


나의 생각 내가 담배 태울 때

俺の気持ち 俺がタバコを吸う時


우린 밤을 새며 놀다

俺達は夜明けまで遊んで


잠이 들곤 했지 every time

寝たりしてたね every time


하지만 이제 널 못 봐

だけどもう君に会えない


이건 변함없지 no doubt

これは変わらない no doubt


내가 벌고 있는 돈과

俺が稼いでる金と


내가 입고 있는 옷과

俺が着てる服と


이런 건 이젠 넌 못 봐

こんなのももう君は見れない


마음이 아프지 no doubt

心苦しいだろ no doubt


내꺼 다 니꺼 해

俺のものを全部君のものにしな


난 너만 이뻐해

俺は君だけ可愛がる


근데 옆자리는 싸해

だけど隣は冷めてる


이제는 정말로 bye 해

もう本当に bye


Go smile it's your time


나는 담배를 태우다

俺はタバコを吸う


끝나면 가야지 또 와

終わったら行くよ また来て


끝나면 가야지 꼭 와

終わったら行くよ 絶対来て


Baby baby 니 생각이 나

Baby baby 君が思い浮かぶ


난 담배 태울 때

俺はタバコを吸う時


내가 담배 태울 때

俺がタバコを吸う時


Baby baby 내가 다른 여자를

Baby baby 俺が他の女を


차에 태울 때

車に乗せる時


여자를 차에 태울 때

女を車に乗せる時


너의 사진도 지울게

君の写真も消すよ


어디를 가 I don't know why

どこ行くんだ I don't know why


취하는 night 내가 담배 태울 때

酔う night 俺がタバコを吸う時


어디를 봐 너는 몰라

どこ見てんだ 君は知らない


나의 생각 내가 담배 태울 때

俺の気持ち 俺がタバコを吸う時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Downtown Baby チャート逆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