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SF9 /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Summer Breeze)

 

 

f:id:Korean-yeonye:20200707174230j:plain

 

 

    曲: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Summer Breeze)

   歌手:SF9

 アルバム:9loryUS

  発売日:2020.07.06

 ジャンル:House, Dance

   作詞:한성호(ハンソンホ), J.DON, 영빈(ヨンビン), 주호(ジュホ)

   作曲:한성호(ハンソンホ), 김도훈(キムドフン), 박수석(パクスソク), 봉원석(ポンウォンソク), Moon Kim, Tiyon 'TC' Mack

   編曲:박수석(パクスソク), 봉원석(ポンウォンソク)

 

 


SF9 -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MUSIC VIDEO

 

 

 

 

여름 향기 가득해

夏の香りが溢れる


나를 춤추게 해

僕を踊らせる


너를 닮은 햇살이

君に似た日差しが


노래를 부르게 해

歌を歌わせる


기분이 날아올라

気分が高まって


날아올라 Fly high

舞い上がる Fly high


너의 향기에 취해서 춤을 춰

君の香りに酔って踊る


Follow me


One two One two


너랑 나랑 즐길 준비

君と僕と楽しむ準備


Follow me Rollin’ Rollin’


지금부터 달릴 준비

今から駆け出す準備


Baby dance with me


Dance with me 놀아볼래

Dance with me 遊んでみようか


널 본 순간

君を見た瞬間


Oh wait Don’t wake


우주 위로 No escape

宇宙の上へ No escape


Do that dance


깊은 바다도

深い海も


태양에 Shower

太陽に Shower


같이 춤을 출래

一緒に踊ってくれるかな


널 보여줄래

君を見せてくれるかな


보여줘

見せてよ


난 궁금해

僕は気になる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기분에 취해

この気分に酔う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분위기를 맞춰

この雰囲気に合わせ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좀 더 놀아봐

もっと遊んでみて


좀 더 미쳐봐 Yeah

もっと遊び狂ってみて Yeah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빨주노초 파라솔

カラフルパラソル


나를 들뜨게 해

僕をワクワクさせる


도레미파 멜로디

ドレミファメロディー


몸을 흔들게 해

体を動かせる


오늘 밤 달아올라

今夜熱くする


달아올라 Burnin’ high

熱くなる Burnin' high


나와 화끈한 바운스 and 리듬 타

僕と熱いバウンス and リズムに乗って


Follow me


One two One two


너랑 나랑 즐길 준비

君と僕と楽しむ準備


Follow me Rollin’ Rollin’


지금부터 달릴 준비

今から走り出す準備


Baby dance with me


Dance with me 놀아볼래

Dance with me 遊んでみようか


널 본 순간

君を見た瞬間


Oh wait Don’t wake


우주 위로 No escape

宇宙の上に No escape


Do that dance


깊은 바다도

深い海も


태양에 Shower

太陽に Shower


같이 춤을 출래

一緒に踊ってくれるかな


널 보여줄래

君を見せてくれるかな


보여줘

見せてよ


난 궁금해

僕は気になる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기분에 취해

この気分に酔う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분위기를 맞춰

この雰囲気に合わせ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사랑하기 좋은 날이야

恋するにはピッタリな日だ


내 스텝을 따라 걸어

僕のステップをについて歩く


Kick drum Na Feel my fill in


Voice with my 거기 나여

Voice with my そこ僕だよ


막 취하진 말게

無茶はしないで


내 기분에 따라

僕の気分通りに


지금 내 행동을 취해 막

今思いっ切り動くよ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노래에 취해

この歌に酔っ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이 리듬에 빠져

このリズムに溺れて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Bang Bang Bang


Let’s giddy up Giddy up


Giddy up Giddy up now


좀 더 신나게

もっと楽しく


좀 더 멋지게 Yeah

もっとかっこよく Yeah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夏の香りが僕を踊らせる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F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