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GFRIEND(ヨジャチング) / Apple

 

 

f:id:Korean-yeonye:20200713204030j:plain

 

 

    曲:Apple

   歌手:여자친구(ヨジャチング) (GFRIEND)

 アルバム:回:Song of the Sirens

  発売日:2020.07.13

 ジャンル:Pop, Dance

   作詞:FRANTS, Pdogg, "hitman"bang, 황현(ファンヒョン), 은하(ウナ), Hannah Robinson, Richard Phillips, Alex Nese, Chendy, 유주(ユジュ), 노주환(ノジュファン), 김진(キムジン), 구여름(クヨルム), 이스란(イスラン)

   作曲:FRANTS, Pdogg, "hitman"bang, 황현(ファンヒョン), 은하(ウナ), Hannah Robinson, Richard Phillips, Alex Nese, Chendy, 유주(ユジュ), 노주환(ノジュファン), 김진(キムジン), 구여름(クヨルム), 이스란(イスラン)

 

 


GFRIEND (여자친구) 'Apple' Official M/V

 

 

 

가시덤불 길 위에

イバラの道の上に


짙게 남겨진 발자국은 핏빛

色濃く残された足跡は血の色


차가운 그 선택은

冷たいその選択は


틀렸던 건지 왜 이렇게 아픈지

間違えてたのか 何でこんなに苦しいのか


Ooh no 이 달콤한 향기와

Ooh no この甘い香りと


반짝이는 루비 Drop

輝くルビー Drop


날 시험에 들게 해

私を試してくる


Ooh no 자꾸 날 유혹해 봐 더

Ooh no 何度も私を誘惑してみて もっと


Yes 너의 향기 너의 빛깔

Yes あなたの香り あなたの光


날 물들이는 Pleasure

私を染める Pleasure


Callin' me Callin' me Callin' me


내 안의 세계가 바스라져 내리네

私の中の世界がすり減ってくね


반짝이는 Crystal

輝く Crystal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近づく 迫る


어느새 입술은 새빨간 널 탐하네

いつの間にか唇は真っ赤 あなたを欲する


Come & Dance with me


뜨거운 춤을 춘다 내 안에 별이 뜬다

熱いダンスを踊る 私の中に星が浮かぶ


투명한 유리구슬 붉게 빛나

透明なガラス玉 赤く光る


뒤를 돌아보지 마 불안한 생각은 마

振り返らないで 不安にならないで


달콤한 어둠 아래 마녀들의 밤이 와

甘い闇の下 魔女達の夜が来る


We O wow wow wow wow


We O ya ya ya ya


We O wow wow wow wow


내 회색빛 선택을

私のグレーな選択を


다 물들여 버릴 거야

全部染めてやるわ


어떤 것도 어떤 말도

どんな物も どんな言葉も


날 멈출 수 없어

私を止められない


손가락과 입술 사이로

指と唇の間で


흐르는 붉은빛 물

流れる赤い水


어지러운 그 향기가 나를 이끌어

クラクラするその香りが私を導く


좋아 좋아 더 너무 좋은 걸

良いわ 凄く良いわ


Callin' me Callin' me Callin' me


내 안의 세계가 바스라져 내리네

私の中の世界がすり減ってくね


반짝이는 Crystal

輝く Crystal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近づく 迫る


어느새 입술은 새빨간 널 탐하네

いつの間にか唇は真っ赤 あなたを欲する


Come & Dance with me


뜨거운 춤을 춘다 내 안에 별이 뜬다

熱いダンスを踊る 私の中に星が浮かぶ


투명한 유리구슬 붉게 빛나

透明なガラス玉 赤く光る


뒤를 돌아보지 마 불안한 생각은 마

振り返らないで 不安に思わないで


달콤한 어둠 아래 마녀들의 밤이 와

甘い闇の下 魔女達の夜が訪れる


We O wow wow wow wow


We O ya ya ya ya


We O wow wow wow wow


내 회색빛 선택을

私のグレーな選択を


다 물들여 버릴 거야

全部染めてやるわ


밤이 소란해질 때

夜が騒がしくなる時


더이상 돌이킬 수 없어

これ以上取り返しはつかない


감히 그려온 축제의 막을 열어줘

しっかり描いてた祝祭の幕を開いて


새빨간 꿈을 꾼다 끝없이 파고든다

真っ赤な夢を見る 果てしなく入り込む


찬란한 파멸의 빛 날아올라

輝かしい破滅の光 舞い上がれ


이제 고민하지 마 수줍은 아이는 놔

もう悩まないで 内気な子供は放して


데려가 줘 영원히 마녀들의 밤이 와

連れて行って永遠に 魔女達の夜が来る


We O wow wow wow wow


춤을 춘다 춤을 춘다

ダンスを踊る


We O ya ya ya ya


별이 뜬다 별이 뜬다

星が浮かぶ


We O wow wow wow wow


춤을 춘다 춤을 춘다

ダンスを踊る


내 회색빛 선택을

私のグレーな選択を


다 물들여 버릴 거야

全部染めてやるわ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