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WOODZ(チョ スンヨン) / 青く(Love Me Harder)

 

 

f:id:Korean-yeonye:20200629215214j:plain

 

 

    曲:파랗게(青く)

   歌手:WOODZ (조승연(チョスンヨン))

 アルバム:EQUAL

  発売日:2020.06.29

 ジャンル:Dance

   作詞:WOODZ

   作曲:WOODZ, Poptime, NATHAN

   編曲:WOODZ, NATHAN

 

 


WOODZ (조승연) - 파랗게 (Love Me Harder) MV

 

 

 

시작은 그저 그렇게

始まりはただそうして


너와 나

君と俺


눈빛은 찌릿하게 통해 자꾸

眼差しはピリッと通じる何度も


Oh god


She got deep blue


우린 처음 보는 관계

俺達は初めて会う関係


빨강 눈엔 foreign

赤い目には foreign


너와 난 바라보기만 해도

君と俺は見ているだけでも


은은하데

品があるって


자기야 네가 날 바라보면

ハニー 君が俺を見つめると


나는 말 문이 막히는 걸

俺は何も言えなくなるんだ


You are my lover baby


우리 사인 blue

俺達のサイン blue


누구나 빨간 사랑을 해

誰もが赤い恋をする


우리 sign blue

俺達 sign blue


지금보다 더 파랗게 더 더 파랗게

今よりもっと青く もっと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Oh 파랗게 랗게 Love it

Oh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俺の頭の中は君が溢れてる


파랗게 Love it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俺の頭の中は君が


파랗게

青く


지금 그대로 그렇게

今のままそうやって


Love hard


내 모든 것은 파랗게 물들어

俺の全ては青く染まる


Oh god


She got deep blue


Oh 내 심장은 jumping

Oh 俺の心臓は jumping


왜 이러는 건지

何でこうなるのか


우린 뜨겁게 타타타

俺達は熱く燃える


새파랗게 burning

真っ青に burning


자기야 네가 날 바라보면

ハニー 君が俺を見つめると


나는 말 문이 막히는 걸

俺は何も言えなくなるんだ


You are my lover baby


우리 사인 blue

俺達のサイン blue


누구나 빨간 사랑을 해

誰もが赤い恋をする


우리 sign blue

俺達 sign blue


지금보다 더 파랗게 더 더 파랗게

今よりもっと青く もっと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파랗게 랗게 Love it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俺の頭の中は君が溢れて


파랗게 Love it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俺の頭の中では君が


파랗게

青く


사랑해 줘

愛してよ


지금보다 파랗게 더

今よりもっと青く


I just want you to love me harder


그러니깐 파랗게 더

だからもっと青く


파랗게

青く


Oh 파랗게 랗게 Love it

Oh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넘쳐

毎日俺の頭の中では君が溢れて


파랗게 Love it

青く Love it


너와 내 시너지

君と俺のシナジー


매일 내 머릿속엔 네가

毎日俺の頭の中では君が


파랗게

青く


파랗게

青く


파랗게

青く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Cho Seungyeon UNIQ X1 PRODUCEX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