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ASTRO / いや そう(No, I Don't)

 

 

f:id:Korean-yeonye:20200629002933j:plain

 

 

    曲:아니 그래(いや そう)

   歌手:ASTRO (아스트로(アストゥロ))

 アルバム:아니 그래(いや そう)

  発売日:2020.06.28

 ジャンル:Dance, Mediumtempo

   作詞:차은우(チャウヌ), ROCKY, OBROS, JINJIN

   作曲:ROCKY, OBROS, zomay

   編曲:OBROS, ROCKY, BigGun

 

 


🎶Audio🎶 ASTRO (아스트로) – NO, YES (아니 그래) [Digital Single]

 

 

 

 

아니 그래

いや そう


우리 처음 만나

僕たち初めて会った


수줍었던 여름 그날로

照れくさかった夏のあの日


자꾸 생각이나

よく思い出す


하루 종일 너만 찾았죠

一日中君ばかりを探したよ


I can’t live without u


Umm umm umm


시원한 바람 타고 니가 불어와

涼しい風に乗り君が吹いて来る


넌 속삭이듯 몰래 내게 들어와

君は囁くそうにこっそり僕の元にやって来る


니가 있었던 그 자리

君がいたあの場所


여전히 여긴 빈자리 Why

相変わらずここは空席 Why


나 바보 같아 또 나 혼자

僕はバカみたい また一人


Don’t know what to do


뻔하게 변할게 했던 내 대답이

白々しく変わると言った僕の返事が


조금은 성의 없게 들렸었지 아니

少し誠意なく聞こえたよね いや


뻔하게 떠날게 했던 네 대답에

白々しく離れると言った君の返事に


내가 붙잡아야 했었던 거지 그래

僕が引き止めるべきだったんだよね


너 없는 내 맘은 왠지 유난히

君のいない僕の心は何だか一際


허전해 빈 것 같아

虚しく穴が空いてるみたい


니가 한 그 한마디가

君が言ったあの一言が


내게 남아 아프지만

僕に残り苦しいけど


너 떠나가라

君が離れて行きな


그래 가 아니 그래

うん 行って いや そう


너를 너무너무 사랑하지만

君を凄く凄く愛してるけど


니가 떠나 떠난다고 말하면

君が去って行くと言えば


너 떠나가라

君が離れて行きな


그래 가 아니 그래

うん 行って いや そう


오늘 밤은 짧아 보고 싶어

今夜は少し会いたい


대체 어디야

一体どこだよ


지금 달려갈게

今駆けつけるよ


잠깐 내 얘길 들어줄래

少しだけ僕の話を聞いてよ


I can’t live without u


우리는 더 멀어져 No

僕達は更に離れてく No


저 거리 거리마다 니가 불어와

あの道ごとに君が吹いて来る


또 걷다 걷다 보면 니가 스쳐 가

更に歩き続けてみると君が通り過ぎてく


너와 함께 걷던 거리

君と一緒に歩いた街


흔적만이 남은 맘이 Why

跡ばかり残る心 Why


나 바보 같아 또 나 혼자

僕はバカみたい また一人


Don’t know what to do


아니 그래

いや そう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똑같겠지

僕が何と行っても同じだっただろう


마지막으로 아니 아냐

最後ではないよ


너도 어렵게 꺼낸 이야기일 테니

君も頑張って切り出した話だから


잘 지내

元気でね


너 없는 이 밤은 왠지

君のいない夜は何だか


유난히 어둡고 긴 것 같아

一際暗くて長いみたい


니가 한 그 한마디가

君が言うあの一言が


내게 남아 아프지만

僕に残り辛いけど


너 떠나가라

君が離れて行きな


그래 가 아니 그래

うん 行って いや そう


너를 너무너무 사랑하지만

君を凄く凄く愛してるけど


니가 떠나 떠난다고 말하면

君が去って行くと言えば


너 떠나가라

君が離れて行きな


그래 가 아니 그래

うん 行って いや そう


너의 눈빛 너무 아름다웠어

君の瞳はとても美しかった


목소리 날 불러주던

僕を呼んでくれた声


그 모든 순간들 다 기억해

その全ての瞬間を記憶する


Eh 니가 떠나버리면 내 곁에 없다면

Eh 君が去ってしまったら 僕の隣にいなかったら


솔직히 말해 보내주기 싫은데

正直に言うと見送りたくないけど


니가 한 그 한마디가

君が言ったあの一言が


내게 남아 아프지만 아프지만

僕に残り苦しいけど 辛いけど


너 떠나가라

君が離れて行きな


그래 가 아니 그래

うん 行って いや そう


너를 너무너무 사랑하니까

君を凄く凄く愛してるから


니가 떠나 떠나 떠나지 않게

君が離れていかないように


널 안아줄게

君を抱きしめるよ


그럴게 아니 그래

そうするよ いや そう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デジタルシングル ラキ ジンジ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