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SUPER JUNIOR-K.R.Y. / 青く輝いた僕達の季節(When We Were Us)

 

 

f:id:Korean-yeonye:20200609123638j:plain

 

 

    曲: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青く輝いた僕達の季節) (When We Were Us)

   歌手:SUPER JUNIOR-K.R.Y. (슈퍼주니어(シュポジュニオ)-K.R.Y.)

 アルバム: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青く輝いた僕達の季節) (When We Were Us)

  発売日:2020.06.08

 ジャンル:Ballad

   作詞:4番打者

   作曲:4番打者

   編曲:4番打者, DG

 

 


SUPER JUNIOR-K.R.Y.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 MV

 

 

 

손 닿을 수 없었던 그 시절

手の届かなかったあの頃


그때 우리 참 예뻤었더라 너는

あの時の僕達は本当に綺麗だったな 君は


숨 고르며 했던 한마디에

息を整えて言ったひと言に


붉어진 네 얼굴

赤くなった君の顔


아름다운 그 시절의 너와 나

美しいあの頃の君と僕


참 많이 오래도 걸렸지 우리

物凄く長くかかったね僕達


추억이란 너무 아파서 나는

思い出とは凄く苦しくて僕は


꽃 내음 가득했던 거리

花の香りでいっぱいだった街を


걷는 게 좋다 했던 너를

歩くのが好きだった君を


추억 속에 감춰뒀잖아

思い出の中に隠しておいたから


멈출 수 없었던

止められなかった


우리의 빛나던 계절

僕達の輝いてた季節


가슴 가득 아름답게 내리던 비와

胸いっぱいに美しく降ってた雨と


몇 번을 다시 돌아가도

何度また戻っても


널 안고 안아

君を抱いて抱きしめて


울고 웃던 파란 여름날

泣いて笑った青い夏の日


그리움

懐かしい


손끝에 닿았던 온기 가득한

手先に触れる温もりいっぱいな


잠시 손 놓을 수 없었던 그 밤

しばらく手放せれなかったあの夜


따스한 바람 불어오던

暖かい風が吹いてた


푸르던 계절 그 자리에

青い季節 あの場所に


나만 혼자 남겨졌잖아

僕だけ一人残されたから


멈출 수 없었던

止められなかった


우리의 빛나던 계절

僕達の輝いてた季節


가슴 가득 아름답게 내리던 비와

胸いっぱいに美しく降ってた雨と


몇 번을 다시 돌아가도

何度また戻っても


널 안고 안아

君を抱いて抱きしめて


울고 웃던 파란 여름 그날

泣いて笑った青い夏の日


거친 밤을 날아서

荒野を飛んで


함께 했었던

一緒にいた


그 시절 속에

あの頃の中に


돌아가

戻ってく


다시 너를 만나면

また君に会えたら


너 하나였었어

君一人だった


나를 숨 쉬게 했던 건

僕を休ませてくれたのは


가슴 가득 아름답게 빛나던 너와

胸いっぱいの美しく輝いてた君と


몇 번을 다시 사랑하고

何度また愛して


네 손을 잡아

君の手を握る


울고 웃던 파란 여름날

泣いて笑った青い夏の日


그리움 

恋しい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スーパージュニア SJ キュヒョン リョウク イェソン KYUHYUN RYEOWOOK YE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