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VICTON / 恋しい夜(nostalgic night)

 

 

f:id:Korean-yeonye:20191104181825j:plain

 

 

    曲:그리운 밤(恋しい夜)

   歌手:빅톤(ビクトン)(VICTON)

 アルバム:nostalgia

  発売日:2019.11.04

 ジャンル:Dance

   作詞:BXN, 도한세(ド ハンセ)

   作曲:BXN, 허찬(ホ チャン)

   編曲:BXN

 

 

youtu.be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널

会いたい 会いたい 会いたい 君に


그리운 건 그때인지 그대인지 몰라

恋しいのはあの時なのかな 君なのかな


불 꺼진 방 나 혼자 널 떠올려봐도

灯りの消えた部屋に僕一人 君を思い浮かべても


점점 더 흐릿해져 가

どんどんぼやけていく

 

어디를 걸어도

どこを歩いても


전부 네 흔적들뿐일까

全部君との思い出なのか


왜 내가 듣는 노래엔

何で僕が聴く歌は


다 우리 얘기뿐일까 yeah

全部僕らの話なのか yeah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時間を戻せるのなら


네가 있는 미래를 그렸을까

君がいる未来を描いたかな

 

네가 없는 날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僕 君がいない夜


못다 한 말 말 말

言えなかった言葉の数々


못해준 게 난 아직 남았는데

してあげれなかった事がまだあるのに


그리운 밤 밤 밤 밤 밤이 오면

恋しい夜になると

 

네 옆에서 곤히 잠들고만 싶었는데 난

君の隣でぐっすり寝ていたかった僕は


되돌려줘 그때의 내가 너에게 다 전할게

返してくれ あの時の僕が君に全部伝えるよ


사랑해 널 이젠 잘 하고 싶어도 못하는 게

愛してる 君によくしてあげたくても出来ない


날 더욱더 힘들게 해

僕はもっと辛くなる

 

네가 더 그리운 밤

君がより恋しい夜


Late Night, Late Night, Late Night


그리운 밤

恋しい夜


Way Back, Way Back, Way Back


너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I Will Be Your Right Place


난 언제나 Right There

僕はいつでも Right There


I'm Gonna Be Right There, Right There


그리운 밤

恋しい夜

 

참으로 애썼다

すごく辛かった


가슴 미어지게 애석한

胸が張り裂けるくらい哀しい


마음조차 죄스럽다

気持ちすらも情けない


찬 밤바람도 매섭다

冷たい夜風も痛い

 

흩뿌리는 나의 눈물이 물들인 밤

僕が流す涙で染まる夜


이별을 별처럼 아스라이 수놓는다

別れを星のように綺麗に飾る


어둠이 더 짙게 드리운다

暗闇がより深く覆う


어찌 이토록 그리울까

どうしてこんなに恋しいのか

 

왜 네가 없는 공간에

何で君がいない空間が


다 너의 온기뿐일까

全部君の温もりなのか


왜 네가 없는 순간은

何で君がいない瞬間は


내 기억 속엔 없을까 yeah

僕の記憶には残ってないのか yeah

 

시간을 멈출 수만 있다면

時間を止めることが出来るなら


그 시간에 머물 수 있을까

あの時間のままいれたかな

 

네가 없는 날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僕 君がいない夜


못다 한 말 말 말

言えなかった言葉の数々


못해준 게 난 아직 남았는데

してあげれなかった事がまだあるのに


그리운 밤 밤 밤 밤 밤이 오면

恋しい夜になると

 

네 옆에서 매일 함께 하고 싶었는데 난

君の隣で毎日一緒にいたかった僕は


되돌려줘 지금의 내가 그때 널 만난다면

返してくれ 今の僕があの時の君に会えるなら


사랑해 널 그 순간이 행복했었다 전할게

愛してる 君のあの瞬間が幸せだったと伝えるよ


그땐 왜 몰랐을까

あの時は何で分からなかったのか

 

네가 더 그리운 밤

君がより恋しい夜


Late Night, Late Night, Late Night


그리운 밤

恋しい夜


Way Back, Way Back, Way Back


너 없는 밤

君がいない夜

 

I Will Be Your Right Place


난 언제나 Right There

僕はいつでも Right There


I'm Gonna Be Right There, Right There

 

네가 없는 날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僕 君がいない夜


네가 없는 날 네가 없는 밤

君がいない僕 君がいない夜


그리운 밤 밤

恋しい夜

 

 

 

検索用) K-POP 日本語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PRODUCE X 101 プデュ プエク PlanA Pla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