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KOYOTE / アハ(Oh my summer)

 

 

f:id:Korean-yeonye:20200802200934j:plain

 

 

    曲:아하(アハ) (Oh my summer)

   歌手:코요태(コヨテ)

 アルバム:Oh my summer

  発売日:2020.08.02

 ジャンル:Dance

   作詞:주영훈(ジュヨンフン)

   作曲:주영훈(ジュヨンフン)

   編曲:주영훈(ジュヨンフン), Noise_bo2

 

 


AhHa (Oh my summer)

 

 

 

 

All day all night alright


Oh my summer time


뜨거운 여름에 다시

熱い夏にもう一度


또 우리들 마음은 설레고

僕達の心はときめき


If you’re all ready to leave


Let’s 아하

Let's Ah-Ha


그 해 여름 우린 모두 행복했었지

あの年の夏 僕達は皆幸せだったよね


태양보다 더 뜨거운 사랑하나로

太陽よりも熱い愛一つで


어디론가 떠나고픈 매일 하루에

どこかへ発ちたい毎日に


가진 것도 하나 없던 젊음의 현실

持ってる物一つもない若さの現実


다시 그 시절의 설렘처럼 들뜨고 싶어

またあの頃のトキメキのようにワクワクしたい


우리 힘겨움은 저 멀리 던져

私たち苦労はあの遠くに投げて


날아 오르는거야

飛び立つのよ


자 가는 거야 더 멀리

さあ行こうよ もっと遠くに


또 뛰어볼까 더 높이

駆けてみようか もっと高く


하늘까지 무엇도

空まで 何も


우리를 막을 순 없어 OK

私達を止められない OK


달리는거야 바람아

走るのよ 風よ


좀 비켜다오 가슴을 열어

ちょっとどいて 胸を開いて


내 맘은 바다 저 건너로 항해중이야

僕の心は海を向こうを航海中さ


어머머머 왔어어어 썸머머머가

あらら 来たよ 夏が


다시 뜨거운 태양이 우릴 비추고

また熱い太陽が僕達を照らして


피치 올리시고 미치시고

ピッチを上げて狂って


here we go


우린 KYT Ho

僕達は KYT Ho


두말하면 잔소리 Ho Ho

二言話せば小言 Ho Ho


역시는 역시 이번 여름도

やっぱりさすが 今年の夏も


핫뜨거 뜨거 핫뜨거 뜨거 핫

Hot アツッ


다 괜찮아 지난일은 지난 일일뿐

全て大丈夫 過ぎた事は過ぎた事だから


새 하루는 새 종이에 꾸며가면 돼

新しい一日は新しい紙に飾っていけばいい


다시 돌아보면 젊은 날은

また振り返ると若い日は


다 빈손이더라

皆何も持ってなかったよ


우리 힘들어도 포기는 말자

私達は疲れても諦めないで


쉬어가도 괜찮아

休んで行ってもも大丈夫


자 가는 거야 더 멀리

さあ行こうよ もっと遠くに


또 뛰어볼까 더 높이

駆けてみようか もっと高く


하늘까지 무엇도

空まで 何も


우리를 막을 순 없어 OK

私達を止めることは出来ない OK


달리는거야 바람아

走るのよ 風よ


좀 비켜다오 가슴을 열어

ちょっとどいて 胸を開いて


내 맘은 바다 저 건너로 항해중이야

僕の心は海の向こうを航海中さ


참 힘들었지 모두가

凄く大変だったよね 皆が


지친 생활 끝없는

疲れる生活 果てしない


삶의 전쟁 이대로 눈물로

人生の戦争 このまま涙で


끝낼 순 없어 OK

終わらせられない OK


달리는거야 바람아

走るのよ 風よ


좀 비켜다오 가슴을 열어

ちょっとどいて 胸を開いて


내 맘은 바다 저 건너로 항해중이야 

僕の心は海の向こうを航海中さ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