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SSAK3 / あの夏を流してよ(Play That Summer)

 

 

f:id:Korean-yeonye:20200725181324j:plain

 

 

    曲:그 여름을 틀어줘(あの夏を流してよ)

   歌手:싹쓰리(サクスリ) (유두래곤(ユドゥレゴン), 린다G(リンダG), 비룡(ピリョン))

 アルバム:그 여름을 틀어줘()

  発売日:2020.07.25

 ジャンル:Newtro, Dance

   作詞:심은지(シムウンジ)

   作曲:심은지(シムウンジ)

   編曲:심은지(シムウンジ)

 

 


SSAK3 - Play That Summer [Full Audio]

 

 

 

 

이 여름 다시 한번 설레고 싶다

この夏 もう一度ときめきたい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그 여름을 들려줘

あの夏を聴かせてよ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다시 한번 또 불러줘

もう一度また歌ってよ


1 2 SSAK 3


Okay okay okay


Alright alright alright


저 바다가 부를 때

あの海が呼ぶ時


Go back Go back Go back


그해 여름으로 손잡고 뛰어들래

あの時の夏に手を繋いで飛び込む


Ooh


Uh uh uh I’m UD-UD MY NEW I.D


그 시절 날 웃고 울리던 멜로디

あの頃僕を笑って泣かせたメロディー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있어

空は僕達に向かって開かれてる


uh 그리고 내 곁에는 네가 있어 uh

uh そして僕の隣には君がいる uh


RE-PLAY 이 계절을 멈추지 마요

RE-PLAY この季節を止めないで


밤새도록 Play 해줘

一晩中 Playしてよ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그 여름을 들려줘

あの夏を聴かせてよ


내가 많이 설렜었던

僕が凄くワクワクしてた


참 많이 뜨거웠던

物凄く熱かった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다시 한번 또 불러줘

もう一度また歌ってよ


올라타 라타 라타 파도 타고

乗り込む 波に乗って


We flow 흘러 흘러 닿을 수 있을까

We flow 流れる 着けるかな


왠지 왠지 왠지 올해 여름 바람

何だか 今年の夏の風は


널 떠올려 그날의 ooh

あなたが思い浮かぶ あの日の ooh


I love it like it


yeah I like it


돈이 없었지 깡이 없었나

金がなかったのさ 覇気がなかったのかな


아 예예예예예


일이 없었지 감이 없었나

仕事かなかったのさ 感がなかったのかな


아 예예예예예

Ah Yeyeyeyeye


Youth Flex 이 계절을 아끼지 마요

Youth Flex この季節を止めないで


밤새도록 Play 해줘

一晩中 Playしてよ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그 여름을 들려줘

あの夏を聴かせてよ


내가 많이 설렜었던

僕が凄くワクワクしてた


참 많이 뜨거웠던

物凄く熱かった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다시 한번 또 불러줘

もう一度また歌ってよ


이 여름도 언젠가는 그해 여름

この夏もいつかはあの年の夏


오늘이 가장 젊은 내 여름

今日が一番若い僕の夏


이 계절에 머무르고 싶어

この季節に留まりたい


언제까지 영원히 으음 음

いつまでも永遠に woo um


1 2 3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그 여름을 들려줘

あの夏を聴かせてよ


내가 많이 사랑했던

僕が凄くワクワクしてた


참 많이 설렜었던

物凄く熱かった


그때 그 여름을 틀어줘

あの時のあの夏を流してよ


다시 한번 또 불러줘

もう一度また歌ってよ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ユジェソク イヒョリ(Fin.K.L) ピ(Rain) MBCバラエティー 遊ぶなら何す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