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FANATICS / V.A.V.I. GIRL

 

 

f:id:Korean-yeonye:20200504195228j:plain

 

 

    曲:V.A.V.I. GIRL

   歌手:FANATICS (파나틱스(パナティクス))

 アルバム:PLUS TWO

  発売日:2020.05.04

 ジャンル:Dance

   作詞:MADEWELL, JOHNEAST, Z-uk

   作曲:MADEWELL, YOSKE, JOHNEAST

   編曲:MADEWELL

 

 

www.youtube.com

 

 

 

HEY I’m a V.A.V.I Girl


어디서든 빛나는 Shinning doll

どこでも光輝く Shining doll


또 Bae Bae 꼬는 소리는 stop

また Bae Bae 皮肉る声は stop


Cuz I’m about to make the top


어머나 Oh my god 날 봐봐

あらら Oh my god 私を見てよ


하나같이 예쁜 내 모습 다 놀라

どこまでも綺麗な私の姿に皆驚く


Beep Be Be Beep Beep


경고음이 울린다

警告音が鳴る


머리부터 발끝까지 I’m the V.A.V.I

頭からつま先まで I'm the V.A.V.I


날 처음 본 순간 모두가 원해 Yes

私を初めて見た瞬間 皆が求める Yes


더욱 자신 있게 좀 더 당당하게

更に自信を持って もっと堂々と


자꾸 다가온다

何度も近寄ってくる


완벽한 날 볼 수 있게 Woo Wha

完璧な私を見れるように Woo Wha


I’m your V.A.V.I Girl


넌 내게 빠져드는 걸

あなたは私に惚れ込んだのね


You’re my boy


아무도 비교가 안돼

誰も比べられない


I’m sweet girl


넌 내게 빠져빠져 든다

あなたは私に惚れ込んだ


I’m only 나뿐인걸

I'm only 私だけなの


너만의 Va vavi girl

あなただけの Va vavi girl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Come on 빨리 내게 와줘

Come on 早く私の元に来てよ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I’m only 나뿐인걸

I'm only 私だけなのよ


My V


D.O.A.H


고민돼 이 옷 저 옷 다 걸쳐도

悩むわ この服やあの服 どれ着ても


어쩜 이리 태가 나

どうしてこんなに様になるの


지나가는 사람들 날 찍다 설레

通り過ぎる人々も私を撮ってときめく


돌리는 카메라

回すカメラ


또각또각 당찬 발걸음은

コツコツとしっかり歩く姿は


이미 Hollywood star

既に Hollywood star


V.A.V.I 기대 이상

V.A.V.I 期待以上


all eyes on me 모두 쳐다봐

all eyes on me 皆が見てくる


알겠지

分かったかしら


완벽히 예쁜 내 모습에 넌 또 놀라고

完璧に綺麗な私の姿にあなたはまた驚いて


내가 걷는 길은 환하게 빛나고 oh

私が歩く道は明るく光を放ち oh


자꾸 다가온다

何度も近寄ってくる


완벽한 날 볼 수 있게 Woo Wha

完璧な私を見れるように Woo Wha


I’m your V.A.V.I Girl


넌 내게 빠져드는 걸

あなたは私に惚れ込んだのね


You’re my boy


아무도 비교가 안돼

誰も比べられない


I’m sweet girl


넌 내게 빠져빠져 든다

あなたは私に惚れ込んだ


I’m only 나뿐인걸

I'm only 私だけなの


너만의 Va vavi girl

あなただけの Va vavi girl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Come on 빨리 내게 와줘

Come on 早く私の元に来てよ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I’m only 나뿐인걸

I'm only 私だけなの


My V


이제 잠에서 깨 어리둥절해 왜

やっと眠りから覚めキョトンとする どうして


더 이상 환상이 아냐 내 모습을 봐

これ以上幻想じゃないわ 私の姿を見て


Hey boy 너무 예쁘니까 조심해

Hey boy 凄く綺麗だから気をつけて


콧날에 베일지도 몰라

尖った鼻筋で切れるかもしれない


난 모두를 움직이는 Perfume

私は全てを動かせる Perfume


보석같이 빛나는 너만의 V.A.V.I

宝石のように光輝くあなただけの V.A.V.I


I’m your V.A.V.I Girl


넌 내게 빠져드는 걸 

あなたは私に惚れ込んだのね


You’re my boy


아무도 비교가 안돼

誰も比べられない


I’m sweet girl


넌 내게 빠져빠져 든다

あなたは私に惚れ込んだ


I’m only 나뿐인걸

I'm only 私だけなの


너만의 Va vavi girl

あなただけの Va vavi girl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Come on 빨리 내게 와줘

Come on 早く私の元に来てよ


Vavavava vavi vavi va vavavava


I’m a vavi girl


I’m only 나뿐인걸

I'm only 私だけなの


My V

 

 

 

検索用) K-POP 日本語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キムドア PRODUCE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