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U-DORAGON / 二人が良い(Luv Us) (Feat. S.B.N)

 

 

f:id:Korean-yeonye:20200801194653j:plain

 

 

    曲:두리쥬와(二人が良い) (Feat. S.B.N)

   歌手:유두래곤(ユドゥレゴン)

 アルバム:두리쥬와(二人が良い) X LINDA X 신난다(楽しい)

  発売日:2020.08.01

 ジャンル:Dance, Remake

   作詞:박현우(パクヒョヌ)

   作曲:김화경(キムファギョン)

   編曲:송성경(ソンソンギョン)

 

 


🎶Audio🎶 SSAK3 U-DORAGON (싹쓰리 유듀래곤) - Luv Us두리쥬와 (Feat. S.B.N) [Special Album ‘두리쥬와 X LINDA X 신난다’]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보고픈 마음은 누구도 꺾을 수는 없어 이 세상 누구도

会いたい気持ちは誰も変えられない この世界の誰も


나는 너를 보려고 이 세상에 태어난 거야 이야~

僕は君に会おうとこの世に生まれてきたのさ


이것은 우연이 아니야 나에겐 중요해 내 말 좀 믿어줘

これは運命じゃない 僕には重要だ 僕の話を信じてよ


숙명 같은 것이야 가는 길을 막지 마 아~

宿命のようなものさ 進む道を邪魔するな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처음 보는 너지만 나는 너를 사랑해 내가 원한 세상을 만들고야 말 테야

初めて見る君だけど僕は君を愛してる 僕が望む世界を作ってやるさ


내 인생은 내가 살아 내가 알아 할 거야 할~ 거야~

僕の人生は僕が生きる 僕が勝手にするから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이것은 우연이 아니야 나에겐 중요해 내 말 좀 믿어줘

これは運命じゃない 僕には重要だ 僕の話を信じてよ


숙명 같은 것이야 가는 길을 막지 마 아~

宿命のようなものさ 行く先を止めるな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처음 보는 너지만 나는 너를 사랑해 내가 원한 세상을 만들고야 말 테야

初めて見る君だけど僕は君を愛してる 僕が望む世界を作ってやるさ


내 인생은 내가 살아 내가 알아 할 거야 할~ 거야~

僕の人生は僕が生きる 僕の好きにするから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두리쥬와 워어어 두리쥬와 쥬와

二人が良い Woohoh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SSAK3 싹쓰리 ユジェソク ファングァンヒ_ZE:A リメイク カバー 原曲_신우상(シンウサン) MBCバラエティー番組 遊ぶなら何す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