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Sik-K, pH-1, Jay Park(パク ジェボム), HAON(キム ハオン) / ギャング(GANG) Official Remix

 

 

f:id:Korean-yeonye:20200604225150j:plain

 

 

    曲:깡(ギャング) Official Remix

   歌手:식케이(シクケイ) (Sik-K), pH-1, 박재범(パクジェボム), 김하온(キムハオン) (HAON)

 アルバム:깡(ギャング) Official Remix

  発売日:2020.06.04

 ジャンル:Rap, Hip-Hop

   作詞:LTAK, 길(ギル), Sik-K, pH-1, Jay Park, HAON

   作曲:KEY MAKER, 길(ギル), 조용민(チョヨンミン)

   編曲:KEY MAKER, 조용민(チョヨンミン)

 

 


Sik-K, pH-1, Jay Park, HAON - GANG Official Remix (Official MV) (SUB ENG/KOR)

 

 

 

Yeah yeah H1GHR GGANG


back at it again


Yeah yeah better watch out


I’m gonna make it rain


차에 타봐 uh yeah

車に乗りな uh yeah


Before I hop out uh yeah


과연 누가 hot uh yeah

一体誰が hot uh yeah


Brother u not uh


Yeah 다시 돌아왔지

Yeah また帰ってきた


It’s H1GHR GGANG


Yea we came back again


WOAH


이건 농담 아냐

これは冗談じゃない


다 매번 놀라 너무 오른 내 폼에

皆毎回驚く 凄く大きくなった俺の懐に


WOAH


전 세계를 돌아 we touring

全世界を回す we touring


지구 저 반대편까지 yea

地球のあの向こう側まで yea


누워서 가는 비행기 덕에

横になって飛ぶ飛行機のおかげで


우린 절대로 차엔 안타지

俺達は絶対に車には乗らない


차엔 안타지 시간은 가지

車には乗らない 時間は進む


tickin and tockin


가짜들 바삐 도망이나 가지

偽物達は忙しい 逃げたりしてる


난 전부 다 깡그리

俺は全部尽く


잡아 안 놓쳐 H1GHR GGANG 또 난동 펴

掴む 逃さない H1GHR GGANG また乱暴を働く


니네 팀 분위기 다 초 쳐

お前らのチーム雰囲気は悪くなる


Ride or die lil homie I told ya


H1GHR GGANG


화려한 조명이 날

派手な照明が俺を


감싸지 않아도 난 빛이 나

照らさなくても俺は光輝く


불이 꺼져 홀로 남아도

灯りが消えて一人残っても


앞을 향해 계속 달려가

前を向いてずっと走ってく


H1GHR GGANG we swagging


Boy you know we on the way


Hater들이 뭐라 해도

Hater達が何と言おうと


Don’t care what they say


모든 거를 적셔 적셔

全てのものを濡らす


Can u feel the rain


난 쓰러질 때까지 널 위해 춤을 춰

俺は倒れるまで君の為に踊る


Gotta hunnit dollaz


I’m a baller baller I’m a shot caller


What my ala motter


It’s get money money


then I hit up follies


남자 놈들 왜 이리 말이 많아

男共は何でそんなうるさいんだ


네가 나를 알아 I get hotter hotter

君が俺を知ってる I get hotter hotter


똑같이 벌어도 우린 달라 달라

同じように稼いでも俺達は違う


내 시간 원해 빌어 싸바싸바

俺は時間が欲しい 密かに祈る


난 hustler workman like lululala

俺は hustler workman like lululala


나는 없어 자만

俺はいない 自慢


해내야만 했어

しないとならなかった


허세와는 거리가 넘 멀어

見栄とは程遠い


더 세게 밟아 들어가 이제 터널

もっと強く踏み込む もうトンネル


TV에 나와 like timmy turner

TVに出る like timmy turner


나 비처럼 fly

俺は ピ(Rain)のように fly


Ain’t gon’ lie


하늘에 누워있지 다 물 만나

空に寝転ぶ 勢いづく


아무리 따라와봤자 날 못 잡아

どれだけ真似してみても俺に追いつけない


H1GHR gang 아니 고쳐 깡

H1GHR gang いや 強情を直す


화려한 조명이 날

派手な照明が俺を


감싸지 않아도 난 빛이 나

照らさなくても俺は光輝く


불이 꺼져 홀로 남아도

明かりが消えて一人残っても


앞을 향해 계속 달려가

前を向いてずっと走ってく


H1GHR GGANG we swagging


Boy you know we on the way


Hater들이 뭐라 해도

Hater達が何と言おうと


Don’t care what they say


모든 거를 적셔 적셔

全てのものを濡らす


Can u feel the rain


난 쓰러질 때까지 널 위해 춤을 춰

俺は倒れるまで君の為に踊る


Yeah yeah H1GHR GGANG


back at it again


Yeah yeah better watch out


I’m gonna make it


차에 타봐 uh yeah

車に乗りな uh yeah


Before I hop out uh yeah


과연 누가 hot uh yeah

一体誰が hot uh yeah


Brother u not uh


H1GHR GGANG we get it all


화려한 조명 이리로

華やかな照明に

 

 

 

検索用) K-POP 日本語訳 意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비 ピ Rain 깡(強情,意地張り) 1일1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