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MusEnt

https://脳内を"韓流"で占めるヲタク.com

【歌詞訳】SUPERBEE, UNEDUCATED KID, twlv, Yuzion / トロットラップ(Trot Rap)

 

 

f:id:Korean-yeonye:20200510200340j:plain

 

 

    曲:트로트랩(トロットラップ)

   歌手:수퍼비(スポビ), UNEDUCATED KID, 트웰브(トゥウェルブ) (twlv), Yuzion

 アルバム:Dingo X Yng & Rich Records

  発売日:2020.05.10

 ジャンル:Rap, Hip-Hop, Trot Trap

   作詞:SUPERBEE, UNEDUCATED KID, twlv, Yuzion

   作曲:Flash Note, 하루히(ハルヒ), Laptopboyboy

   編曲:Flash Note, 하루히(ハルヒ), Laptopboyboy

 

 

www.youtube.com

 

 

 

그대 있는 곳 어디든 달려가 달려가

君がいる所ならどこでも駆け付ける


저 푸른 한강에 집 짓고 살고파 살고파

あの青い漢江に家建てて生きたい


트로트랩 비가오나 눈이오나

トロットラップ 雨が降っても雪が降っても


트로트랩 고달픈 인생이지만

トロットラップ 気怠い人生だけど


트로트랩 돈벼락이 쏟아진다

トロットラップ 金が降り注ぐ


트로트랩 트로트랩 트로트랩 트로트랩

トロットラップ トロットラップ ...


난 계속 돈이 따라와서 말을 걸어와

私にはずっと金が寄ってきて声を掛けてくる


넌 내가 아니라서 전부 이해 못해 다

お前は私じゃないから何も理解出来ない


Diamonds on me dancing


내 재능은 더 크지

私の才能はもっと凄い


돈이 내게 오지

金が私の元に来る


Yeah i know i deserve it


이제 내 몸엔 디자이너 도배

もう私の体はデザイナーの素材


니 옷들은 안 봐도 뻔해

お前の服は見なくても知れてる


나는 챙겨 내 돈을 양손에

私は用意する 私の金は両手に


나는 여전해 절대 안 변해

私は相変わらず 絶対変わらない


우린 불러 신바람 흥이 넘치는구나

俺達は歌う 得意げに気合いが溢れる


춤을 춰봐 이 가락에 맞춰서 모두 다

踊ってみな リズムに合わせて 全て


이태원 강남부터 전국 팔도 마을회관

梨泰院 江南から 全国全土 公民館


이젠 NO.1 어르신들 손주 사윗감

もう NO.1 年配の方々 孫 婿候補


그대를 향해 달리다 보니

君に向かって走ってみると


어느새 여기까지 왔네

いつの間にかここまで来たね


이젠 더 많이 원하게

これからはもっと沢山求められるように


돼버렸기 때문에 더 달려야 해

なってしまったから更に走らないといけない


신사임당이 속삭이네

申師任堂が囁くね


U deserve more


So 미친 듯 미친 듯 미친 듯이

So 狂ったように 狂ったように


Keep it up keep it up


keep it up yeah


그대 있는 곳 어디든 달려가 달려가

君がいる所ならどこでも駆け付ける


저 푸른 한강에 집 짓고 살고파 살고파

あの青い漢江に家建てて生きたい


트로트랩 비가오나 눈이오나

トロットラップ 雨が降っても雪が降っても


트로트랩 고달픈 인생이지만

トロットラップ 気怠い人生だけど


트로트랩 돈벼락이 쏟아진다

トロットラップ 金が降り注ぐ


트로트랩 트로트랩 트로트랩 트로트랩

トロットラップ トロットラップ ...


아무것도 안 했는데 돈이 들어와

何もしてないのに金が入ってくる


아이고 이거 정말 큰일 났구나

おっと 本当に大変な事になったな


구찌 루이비통 발렌시아가

GUCCI LOUIS VUITTON BALENCIAGA


입으니깐 춤이 절로 나온다

着てるから自ずと踊ってしまう


내 음악은 마침내 춤추게 만들어

俺の音楽は聴くと踊ってしまう


할머니 할아버지

お婆さん お爺さん


난 저 푸른 한강에

俺はあの青い漢江に


집 짓고 살 거야 김씨 표류기

家建てて生きるよ キム氏漂流記


고달픈 인생 미소를 짓자

気怠い人生 笑おうぜ


세 살 버릇 여든까지

三つ子の魂百まで


트로트랩 이 노랠 들으면 부자 돼

トロットラップ この歌を聴くと金持ちになる


내가 약속하지

俺が約束するさ


그대


Let’s GO


Yng & rich 이번엔 트로트랩

Yng & rich 今度はトロットラップ


딩고와 Collaborating

Dingoと Collaborationg


트로트건 랩이건 손대면 띵곡이 돼

トロットでもラップでも手を出せば名曲になる


강남 이태원에 Playing

江南 梨泰院で Playing


없는걸 자랑했다거나 가짜로 Flex

ない物を自慢したり偽物で Flex


한 적은 없지 여태 Yeah

したことないよな今まで Yeah


넘치는 재능 내 재주

溢れる俺の才能


그래서 연예인보단 탤런트네 이 얜

だから芸能人よりはタレントか こいつは


올라 내 Dollar 온종일 팔려

上がれ 俺のDollar 一日中売れ


불어나 Whole lotta commas

膨れ上がる Whole lotta commas


저 소셜에 커머스 짜식들 속 마음은

あのソーシャルにコマース あいつらの本音は


아마 원해 저 Diamonds

きっと欲しがるあの Diamonds


난 무시해 내 길을 거닐어

俺は無視して俺の道を歩く


남행열차처럼 100 Up

南行列車のように 100 Up


탬버린 탬버린 탬버린

タンバリン タンバリン ...


노래교실 현미쌤처럼 Turn it up

歌の教室 ヒョンミ先生みたいに Turn it up


트로트 트랩 ish Rollie와

トロット トラップ ish Rollieと


AP 손목이 샤방샤방

AP 手首がキラキラ


이런 내 모습을 몇 년 전

こんな俺の姿を数年前の


내가 보면 장윤정처럼 어머나

俺が見たらチャンユンジョンみたいに驚くだろう


I gotta run my money up


like the treadmill


보여줘 클라쓰 마치 새로이

見せてくれクラス まるでセロイ


그대 있는 곳 어디든 달려가 달려가

君がいる所ならどこでも駆け付ける


저 푸른 한강에 집 짓고 살고파 살고파

あの青い漢江に家建てて生きたい


트로트랩 비가오나 눈이오나

トロットラップ 雨が降っても雪が降っても


트로트랩 고달픈 인생이지만

トロットラップ 気怠い人生だけど


트로트랩 돈벼락이 쏟아진다

トロットラップ 金が降り注ぐ


트로트랩 트로트랩 트로트랩 트로트랩

トロットラップ トロットラップ ...

 

 

 

検索用) K-POP 日本語訳 和訳 新曲 韓国語 音楽 韓国演歌